2010년 5월 29일 토요일

iProtector

제작자 홈페이지는 www.haxim.co.kr이지만 열리지 않는다.
iProtector Download(OneDrive)
iProtector Download2(Google Drive)

설치방법
1. 프로그램 설치 후 재부팅
2. 시작 프로그램 - Haxim - iProtector 선택
원하는 암호를 입력 후 동일한 암호를 다시입력란에 똑같이 입력 후 확인버튼
이 암호는 다음 실행할때도 필요하므로 꼭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.
패스워드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된다.
편집-엔트리 추가
보호할 파일/폴더 에서 파일만 숨기고 싶으면 파일을 폴더 통째로 숨기고 싶으면 폴더를 클릭 폴더 버튼을 누르면 위의 그림과 같은 창이 뜨며 임의로 폴더를 숨기기로 하였다.
폴더의 경로를 지정해 준 후에는 꼭 추가하기 클릭한 뒤 확인을 누르면 된다.
이제 경로까지 설정하였으면 아이템 설정에서 접근 및 숨김 기능을 설정한다.
읽기전용은 말 그대로 읽기 전용이지만 파일 변경만 불가할 뿐 복사도 다 되므로 필요 없는 설정이다.
완전감춤 클릭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폴더가 감춰지고 접근할 수 없게 된다.
다시 보이게 하려면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원래대로 돌아온다. 또는 간편하게 정지 버튼을 누르면 폴더가 보이게 됨.
즉, 완전감춤 버튼을 누르면 설정한 폴더나 파일이 보이지도 않고 접근할 수 없게 변경된다.
폴더나 파일을 미리 설정해 놓고 iProtector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중지, 실행 버튼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. iProtector 프로그램을 종료해도 숨긴 파일이나 폴더는 그대로 설정된다.
그러므로 주의할 점은 패스워드를 잊으면 안된다.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전에는 꼭 설정된 폴더나 파일을 모두 원래대로 해놓고 삭제하는 편이 안전하다.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